본문 바로가기

생활노하우

의정부 속눈썹 연장 잘하는 그곳! ㅎㅎ

의정부 속눈썹 연장 잘하는 그곳! ㅎㅎ



많은 분들이 속눈썹 연장을 하고 싶어 하지만~~ 믿을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많이들 고민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한두번 해 본 사람들 말이  하나같이... 오래 가지 않고 불편하고 마음에도 들지 않는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의정부에서 속눈썹 연장으로 유명하고 잘하는 곳으로 소문이 나기 시작한! 아이슈!~!ㅎ


의정부 120% cool 에비뉴점 안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슈 에서는~ 1주일 동안 점검 보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속눈썹 연장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팁!  가능 하시다면~ 경험이 많은 곳과 믿을 수 있는 매장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속눈썹 연장 시술을 하게되면 눈도 이뻐보이고 커보이고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아도 ~ 눈이 선명하게 보여~ 너무 좋답니당.



의정부 속눈썹 연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이나 문자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빨리 빠지고 이물감 때문에 눈이 불편한 분들께서는 아이슈를 한번 찾아가보세요!! ㅎㅎ 아주 속시원하게 해결 될 겁니다.ㅎ


속눈썹 연장을 하고 난 후에는 아래 사항을 주의해 주시면 오랫동안 유지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서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셔서~ 바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이 기라리는 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오시기 전에 문자 나 카톡을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면~ 아주아주 빠르게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