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관심사

양평 두물머리 다녀왔어요^^

DSLR 카메라를 구입하고나서~ 사진을 찍으러  제대로 나가본적이 없다보니 와이프가 가자고~ 해서 출동^^


항상 밥집이나 실내에서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외부에서 사진을 찍는게 생각했던 것보다 쉽지가 않더라고요.

햇빛 때문에 카메라 액정을 통해서 사진의 밝기를 확인하기 힘들었네요~! ㅎ


주차장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수제연잎핫도그~ㅎㅎ 아직 이른 날씨라 그런가~ 연잎을 구경하진 못했는데 시기가 맞을 때

가면 연꽃도 보고 연잎이 떠있는 것도 볼 수 있는 가봐용~



사람들이 많이 있는 쪽으로 가니~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함께 큰 나무 한그루가 있네요~!  사실 엄청난 걸...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ㅎㅎ 그리 크지도 않고~ 나무들도 잎들이 없어서 ㅠ.ㅠ;; 추운 느낌 그대로 사진에 찍히네용.ㅎ




두물 머리에 대한 내용이 쓰여 있는 비석...ㅠ.ㅠ; 구경을 온것보다는 카메라를 써보고 싶어서 왔다보니~ㅎㅎ 글씨는 잘 안보이네용




드라마에 등장했었던?? 액자~ㅎㅎ 이곳에서는 사진을 찍으시려는 분들이 많이 기다려서~ 저희도 사진을 찍느라 

기다리다가 몇장 찍어왔네용~^^



아직 잎이 나지 않은 나무가지들...ㅎㅎ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이런것도 멋지게 찍어내던데 ㅠ.ㅠ;

전 그냥 나무가지만 찍히네여 ㅋㅋㅋ



그녀는 예뻤다 에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네요~ㅎㅎ 이 드라마 참 재밌게 봤었는데~ㅎㅎ

아직까지도 사진을 찍는게 결코 쉽지가 않네요.. 많이 연습해봐야 될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