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고삼저수지 워킹 포인트 탐색!

고삼저수지 워킹 포인트 탐색!


경기도 이천에 살고 있으며 루어낚시를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경기 북부에 살고 있다보니

이천에서는 혼자서 낚시를 다니다 보니 가까운 곳에 위치한 낚시터만 다니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고삼저수지가 그리 멀지 않다는 말을 듣고 몇번의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배수기 전에 다녀온 포인트들이라... 대부분 캐스팅이 힘든 곳들이 많았었는데요. 

캐스팅이 가능한 곳을 찾아서 탐사를 시작하다보니~ ㅎㅎ 배스를 한마리 뿐이 못잡았네요.ㅎㅎ


일단 양촌좌대는 많은 분들이 포인트로 알고 있는 곳이지만... 제게는 좀처럼 쉽지 않은 포인트더군요.

갈 때마다 짧은 시간을 갖고 가는 편이라 빠르게 탐사하면서 포인트를 이동했습니다.


이미지에 빨간색 표시된 곳들이 제가 다녀왔던 포인트들입니다.

사실 배스낚시를 다니다보면... 내가 알고 있는 곳을 가야 그나마 꽝을 면할 수 있는데...

아직까지는 고삼지 워킹 포인트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수지를 전체를 탐사하면서 

나름대로의 포인트를 만들려고 노력중입니다.


이제 남은 하류쪽과 양촌좌대 좌측으로 점차적으로 공략을 해보려고 합니다.

워낙 큰 저수지다보니...^^ 시간 넉넉할때 한번 가야되는데... 시간도 부족하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ㅎㅎ

낮에는 가기가 겁나더라고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고삼저수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현재 3군대 정도의 포인트를 알게 되었고 다음번에 가게 되면 이 3군대 포인트를 탐사 해보려고 합니다.

실력이 부족한 관계로 그나마 잘 잡히는 곳을 선정하여 나중에라도 친구들과 함께 갈 경우에

좋은 포인트를 선물해주고 싶네요.ㅎㅎ


혹시라도 제게 추천해줄만한 포인트를 알고 계시면^^ 덧글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