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관심사

쉽게 살빼는 방법은?

쉽게 살빼는 방법은?


누구나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은 마음에 다이어트를 시도 하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걸 알게 됩니다.

쉽게 살빼는 방법을 찾아보면... 나에게는 정말 어려운 방법들 뿐이 없다는 사실.

그렇다면?? 쉽게 살빼는 방법이 과연 없는 것일까요? 제 객관적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누구나 날씬해지고 싶지만... 마음처럼 몸이 따라주지 않고... 계획했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는 점...

이런 점들이 살빼는가 가장 큰 문제가 되지요.  살을 빼겠다는 결심을 가벼운 마음으로 생각하고 내가 행동하는 모든 것들

살이 빠질 수 있게 연관지어 본다면??  쉽게 살을 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축구를 하는 것은 정말 좋아하지만 살을 빼기 위해 조깅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것은 정말 싫습니다.

어려서 부터 운동을 좋아했지만 살을 빼야 된다는 생각으로 밖에 나가는 것 자체가 싫은 것이지요.

하지만 축구를 하러 나가게 되는 날이면 아침 6시부터 일어나 준비를 하고 축구를 하러 갑니다.ㅎㅎㅎㅎ



일단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봅니다.


운동 / 노래부르기 / 노래듣기 / 사람만나기 / 게임 / 티비보기 / 좋아하는 음식 /  잠자기 / 영화보기 / 등등


위 예들로 하나씩 살이 빠질수밖에 없는 조건과 연관지어 행동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먹는 걸 좋아해서 살이 찐다고 생각한다면?? 과감하게 먹는 걸 집에 사다놓지 않도록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중에 

살이 덜찌는 음식들을 집안에 두고 배가 고프거나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먹도록 합니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 사람과 데이트 장소를 공원 혹은 쇼핑거리 등을 가도록 합니다 .ㅎㅎㅎ

티비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티비를 보는 동안 쇼파에 앉아서 보기보다는 서서 볼 수 있도록 티비를 위에 달아 놓습니다.ㅎㅎ

살을 뺀다는 계획을 한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공개를 하도록 합니다. 




사실상 아무것도 하지 않고  쉽게 살빼는 방법은 존재 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언가 행동을 해야되고 먹는 걸 줄여야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노력을 해야겠지요??   하지만 이러한 행동들을 내가 의식하지 못한 상태에서 행동하게 된다면

쉽게 뺀다? 라고 생각이 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살이 빠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행동 할 수밖에 없는 일들을 만드는 것  바로 이것이 아주 쉽게 살빼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일찍 일어나 출근준비를 하고 출근해서 맞은 일을 열심히하고 

퇴근을 하고나서 그 일들로 인한 스트레스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풀곤합니다.  

그 이유는 하기 싫은 일을 하기 때문이겟죠??


다이어트에 좋은 행동들은 많이 웃고 즐기고 움직이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매일 같이 스트레스를 받아가며 살아가고 있는데... 다이어트라는 스트레스까지 겹치게 되니. 더욱 살빼는게 힘든 것이죠.




어딜가든 자동차를 타고다니고... 직장에선 앉아서 일만하고... 친구들과 만나서 먹을 것만 먹고... 집에와서

몸이 힘들어 누워서 티비만 보게되고... 누워서 스마트폰을 하고... 이런 환경 속에서 살이 찌는 체질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살이 안찔 수가 있을까요?? 고로 내가 살이 빠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행동하는 것이 가장 쉽게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어야 겠다는 생각?? 마트 가보시면 아실겁니다.

과일, 체소 , 다이어트식품 가격이 생각 이상으로 비쌉니다.  또한 살이 덜 찌는 음식이라는 생각으로 더 많이 먹게되죠.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고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어트식품을 하나 드시는 게 좋습니다.

먹는 건 그대로 먹으면서 칼로리를 소모시켜주고 지방으로 가기전에 배출시켜 주는 식품들을 찾아보세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기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칼로리컷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먹는 걸 그대로 먹으면서 칼로리를 80% 삭제 시켜주는 도움을 주는

 칼로리 컷 제품을  이용해 보시면 조금은 쉽게 살을 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이어트 레시피표 산출 및 칼로리컷 제품 상세 설명  - 확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