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관심사

방정리 - 루어 거치대 , 모자 , 축구화 등등

방정리 - 루어 거치대 , 모자 , 축구화  등등


이사를 하면서 내 방을 정리해야지 하는 마음을 먹었었습니다~ㅎㅎ

여러가지 취미생활을 하면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죠~~



사실 예전과 다르게 집에 가구, 가전을 제외하고도 많은 것들을 어디다가 보관하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아파트마다 넓은 베란다에 창고가 있지만~ 와이프와 제가 함께 이용 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고...ㅎ

욕심이 많아서 그럴까요??ㅎㅎ 



한동안 정리를 하지 못하고 있다가 큰 마음 먹고 진행해봤습니다.

최소한에 비용으로 정리 정돈과 함께 공간을 활용하자! 를 목표로 진행했습니다.

공간 활용을 위해선 벽면을 이용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으면서 많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ㅎ


그래서 구매한 몬스터랙 & 메쉬철망 !!



또한 축구용품과 잘 어울리는 인조잔디를 랙 선반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선반 아래쪽으로는 캠핑용품 , 아이스박스 , 물놀이장비 , 공구 , 카메라 , 등등이 있습니다~!ㅎㅎ

거의 꽉차다시피... 들어가 있네요~!!ㅎㅎ



모자도 항상 둘 곳이 없어서 집 여기저기에 냅두다보니 찌그러지고 색이 변하고 해서 꽂이를 구입해서

걸어 두었습니다. ㅎㅎ 나름 분위기 있고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부분부분 비워 있는 곳이 눈에 들어와서~ ㅎㅎ 취미용품을 더 많이 사야 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