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관심사

안타레스 무버젼 베이트릴 대박!^^

안타레스 무버전 베이트릴 대박!^^



지난 해 한창 루어낙시에 빠져 살면서 구입했떤 릴입니다. 출시된지는 벌써 10년이 다 되어가는 릴인데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이 릴을 좋아라하는 이유를 이제는 알 것 같습니다.


일단 루어낚시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은색 빛이 나는 릴이라면? 안타라는 사실은 누구나 아실겁니다.

워낙 고가의 제품으로 알려진 안타레스 시리즈들은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베이트릴 중에 하나인데요.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도 인기가 좋고 가격도 비싸죠.


현재 안타레스 시리즈들은 안타레스 무버젼 , 안타레스5 , 안타레스ar , 안타레스hg , 안타레스dc 등 등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이 비슷비슷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색상은 은색메탈의 색상을 갖고 있습니다.

원심브레이크 방식인데요.  베이트릴을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캐스팅이 무척 쉬운 릴이고요.

백러쉬 또한 많이 없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처음에는 조금은 크고 무겁다는 느낌이 들거에요.ㅎ

하지만 적응하고 나면 다른 릴들이 장난감으로 느껴지더라고요.ㅎ



일본 시마노 제품으로 대부분의 오래된 안타레스 시리즈들은 국내에서 부품을 수급하기가 무척 힘든데요.

그래도 루어낚시를 좋아하시는 일반 분들이 수리도 해주고 세척도 해줘서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사용을 하는 듯 합니다.  안타레스 무버젼이 인기 있는 이유는???ㅎㅎ


일단 고가의 릴이였지만 현재는 중고거래에서 조금은 싸게 구입이 가능하고~ 오래된 릴이지만?? 현존해 있는 릴 중에서도

비거리 하나만큼은 알아줄 만큼 날라가는 듯 합니다.  릴마다 캐스팅 할때 느낌이 다른데요.

안타레스는 조금은 후려치는 듯 한? 느낌으로 캐스팅을 하면 좋더라고요. 


질리언 릴은 조금은 부드럽게~ 천천히 캐스팅을 해야한다면?? 안타는 방망이 휘드르듯 ㅋㅋ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