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자본창업

호프집 인테리어 견적은 어떻게 받아야 되는걸까?

호프집 인테리어 견적은 어떻게 받아야 되는걸까?



호프집 창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우선으로 알아보는 것이 바로 인테리어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를 많이 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은 어떻게 견적을 받아야 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단 매장을 계약하고 주어진 공사기간  20일 이전에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인테리어 업체 상담 > 현장방문 실측 > 고객 상담 > 도면& 견적 > 방문 


위와 정확한 견적을 받기 위해서는 현장을 방문해야 하고 고객님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위한 

준비기간 최소4~ 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되므로 여유를 갖고 먼저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기존 호프집을 리모델링하여 인테리어를 진행한 곳입니다. 한옥 분위기에 인테리어에서 

한쪽은 오픈형 테이블 , 한쪽은 부스 식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였는데요. 적은 견적금액으로 진행을 원하시고

기존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비용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호프집 인테리어 견적 금액을 낮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존에 시설되어 있는 것들을 활용하여 신규 인테리어가 아닌 리모델링으로 진행할 경우 비용을 줄이 실 수 있습니다.



내가 운영하고자 하는 매장의 컨셉과 기존 매장을 활용 할 수 있는 시설물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겟죠??

최근들어 호프집의 경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면서 별도의 흡연실을 만들어 주시면 좋은데요.


담배를 안 피우시는 손님들만 받을 것이 아니라면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가능하다면~ 흡연실도 만들어 두시면 좋습니다.



무족건 비용을 낮추기 위한 리모델링의 경우 공간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업체와 상담을 진행하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사장님들께서는 본인의 컨셉을 잘 전달해 주시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업체마다 호프집 인테리어 견적 비용 차이가 크다보니~ 결정을 쉽게 하지 못하는데요...

공사쟁이를 통해서 견적을 받아보시면~ 호프집 인테리어 견적에 대해서 쉽게 이해 하실 수 있으며 다른 업체와 

비교를 할 수 있도록 표준을 제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