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집에서 해먹는 월남쌈~! 너무 맛있어용~!

집에서 해먹는 월남쌈~! 너무 맛있어용~!


가끔씩 생각나는 월남쌈~ㅎㅎ 와이프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고 제가 좋아하다보니까~ 자주 해주는 음식인데용~!

그냥 여러가지 재료들을 모양이 갖게 썰고 익혀주기만 하면 되는 음식이기에~ 먹기 좋고 보기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자주 먹는 음식 중에 하나랍니당~!ㅎㅎ



음식 하나에 꽂히면... 자꾸 그 음식만 생각이 나는 성격이다보니~ㅎㅎ 이제는 슬슬 와이프가 지겨워 하네요 ㅠ.ㅠ;

그래도 제가 잘 먹으니 해주는데... 양 조절을 잘 못해서... 늘 혼자서 다 먹느라 너무 힘들더라고요.ㅎㅎ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잠깐 담궜다가 꺼내서 싸서 먹는데~ 이제는 이쁘게 잘 싸는 방법도 알겠더라고용.ㅋㅋ



일단 들어가는 재료는 햄 , 계란, 맛살 , 버섯 , 불고기 , 파프리카 , 소스  등등 ㅋㅋ

모양만 비슷하게 나오고 맛이 강하지만 않다면? 그 어떤 재료라도 다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불고기가 들어가면 씹는이 더 좋아져서~ 좋더라고용.ㅎ



파프리카는 색깔별도 여러개 넣어줬어요~ㅋㅋ 일단 색깔이 이쁘면 더 맛있는 것 같아서..ㅎㅎㅎ

가끔 이렇게 준비하고 대화하면서 가족하고 먹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아들 녀석도 슬슬 제 입맛을 따라오는건지~

싸서 먹는 걸 좋아하더라고요~! 아.. 오늘 또 생각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