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관심사

이천 갈산동 신축빌라 위치 좋은 신축빌라 안내!

이천 갈산동 신축빌라 위치 좋은 신축빌라 안내!



오늘 소개해드릴 이천신축빌라는 갈산동에 새롭게 오픈하는 더팰리스입니다.

3개동 24세대 28~32평형의 구조입니다.




경기도 이천 사음동에서 1~3차 입주를 마감하고!!

이천 갈산동에서 신축빌라를 준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 바닥은 타일로 시공이 되어 있으며 

집안 전체적으로 밝고 환한 느낌이 듭니다.




구조는 방3개 화장실2개 발코니2개의 구조입니다.

이천신축빌라 중에서도~ 젊은 분들이 마음에 들어하는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보니~

1~3차에서도 빠르게 입주가 완료 되었던 현장입니다.



발코니는 주방쪽과 거실 한쪽으로 있습니다.  

집안 전체가 led 등으로 설치가 되어 있으며 거실과 안방에는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창문쪽 바로 앞으로 시스템 에어컨이 보이시나요??ㅎㅎ

기존에 스텐드형 에어컨을 갖고 있는 분들이... 에어컨을 어떻게 해야 하나...ㅎㅎ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고용~ 이번 여름도 엄청 더운만큼~

이사를 하시면서 에어컨을 구매 하시려고 했다면??ㅎㅎ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겠죠?~ㅎㅎ




이천 갈산동 신축빌라 더팰리스는 주방 공간이 넓습니다.

그만큼 수납 공간도 많으며 ㄷ자 구조의 아일랜드 식탁까지 시공이 되어 있어

조리를 하실 때에 편하게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 보이시는 원목 식탁 또한 기성 사이즈보다 약간 큰 사이즈인데요~!

4인용 식탁을 놓으면 주방이 더욱 넓어집니다~!!



싱크대는 화이트 색상으로 시공이 되어 있어~ 엄청 깔끔합니당.




바닥이 타일로 시공 되어 있으면~~ 바닥이 차가워서~ 단점이 되지만~ㅎㅎ

보일러를 돌리면~ 빠르게 열이 올라오고~ 여름에는 시원하다는 장점!

또한 청소가 엄청 편해진답니다~ㅎㅎ



이천신축빌라마다 차이는 있지만~ 방이 너무 작아서...

가구를 놓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갈산동 신축빌라는~

작은방 , 중간방 크기가 넉넉합니다~!



발코니에도~ 수납장이 시공이 되어 있으며 

다른 한 쪽에는~ 전동 건조대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당~^^


초등학교 도보 5분 이내 , 이천 터미널 도보 10분 이내

이천 시내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생활하기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