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경기도 이천에 살고 있지만...

경기도 이천으로 이사온지 이제 근 6년이 다 되어가는 듯 합니다...

태어나서 경기도 의정부 근처 지방에서만 살다가 결혼을 하면서 이천으로 오게 되었는데...

한곳에서만 살다가 다른 지역에 오니... 사실상 내가 움직이는 반경 외에는 알고 있는 곳도 없고...

늘 이용하는 가게들만 이용을 하고 있네요.


사실 제가 태어나 살고 지냈던 곳은 골목 골목 모르는 곳이 없을 정도였는데 말이죠..

지금은 이곳에 산지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가끔 이곳에서도 길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지방에서만 살다보니 서울에 가게 되면 서울에 사는 사람들은 어떻게 길을 잘 알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자동차도로를 봐도... 어디로 가야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는 곳인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 생각한게 이천에서 제가 다니는 곳과 다닐만한 곳들을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면서 저 또한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사실 경기도 이천에는 외지 사람들이 많이 와서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반도체 회사인 sk하이닉스가 있다보니 각 지방에서 많은 분들이 올라와서 생활하고 있지만

저처럼 이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것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들더라고요.

원래 살던 곳도 지방이였지만 경기도 이천은 나름대로 살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차도 안막히고~ 공기도 좋고~ 자동차만 있다면 어디든 쉽게 갈 수 있는 여권이 되거든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을 자랑도 하고~ 추천해볼만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